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영의 한국어 공부방] 사상과 철학 58 (교재 공개)
    패러다임/철학 2022. 1. 14. 00:50
    반응형

    도영의 한국어 공부방

    -생각하기 이해하기 실천하기-

     

    사상과 철학 58

     

    영상 강의 링크 : https://youtu.be/N95LqAhoOGg

     

    464.

    개인들은 반드시 자신들의 영혼을 활성화시켜 스스로를 치료해야만 한다. 낡은 기억들과 경험들은 반드시 새로운 것들로 대체되어야만 한다.

    생각은 에너지를 만들어낸다.(수기, 안수, 오오라...)

    당신은 종교가 아니라 위대한 영원, 즉 창조와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언제든지 원할 때 가능하다. 어떤 예식이나, 영적지도자, 가이드, 예배의 형식을 거치지 않고도 말이다. 당신은 항상 그것과 연결되어 있다. 당신이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마음이 의식과 잠재의식, 정신을 수백만번씩 오가면서 생각을 형성함에 따라서 그것은 하나의 에너지 충전물이 된다.

    우리의 생각들은 머릿속 어디엔가로 용해되거나 사라져 버리는 것이 아니라 일단 생각이 만들어져서 에너지가 되면, 그것은 우리 마음을 떠나 우주 속으로 떠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생각은 행성에서 솟아올라 행성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아카식 레코드

    Akashic Records 라는 에테르 에너지 띠의 한 부분이 된다. 이것은 지구상에 역사상 존재했던 모든 사람들의 생각을 담고 있는 과거에 대한 지식들이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것보다 더 고도로 진화한 것은 아니다.

    아카식 레코드는 명상을 통해서 접근이 가능하다. 그것은 영적인 세계가 아니라 단지 과거의 지식에 대한 기록일 뿐이다.

    죽음은 하나의 끝이 아니라 우리의 진화의 자연스러운 한 부분으로서 끝없는 영적 성장의 과정속의 한 변화일 뿐이다.

    우리는 진화하기 위해 무수한 물리적 삶을 살고 있는 영적인 존재들이다.

    바람직하게 생각하는 방법을 배울 기회를 가질 수 있음으로해서 우리가 삶을 살면서 최상의 기쁨을 경험할 수있는 곳은 바로 이곳, 물질적 세계인 것이다.

     

    숫자의 추상적인 세계

    청정(淸淨), 허공(虛空), 육덕(六德), 찰나(刹那), 탄지(彈指), 순식(瞬息), 수유(須臾), 준순(逡巡), 모호(模湖), (), (), (), (), (),  (), (), (), (), (), (), (), 욕토(10 24m), , , , , (0 4), ( 8), ( 12)), ( 16), ( 20), ( 또는 시  24), (,  28), ( 32), ( 36), ( 40), ( 44), ( 48), (, 항하사 恒河沙 52), 아승기(阿僧祇 56), (,나유타那由他 60), 불가사의(不可思議 64), 무량대수(無量大數, 무량수 또는 무량 10 68), 대수(大數 72), ( 96), 구골(googol 100), ( 104), 구골플렉스(googolplex 10을 구골로 제곱한 수), 구골플렉시안(10을 구골플렉스로 제곱한 수)

     

     

    세상에 있는 대부분의 걱정들은 비논리적인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다.

    명상;집중, 코끝, 색깔

    파랑;현재, 3번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라. 과거, 미래 보겠다고 집중

    초록;잠재의식 속으로 들어간 것이다. 과거나 미래로 들어가고 있다는 표시, 3번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라

    노랑;변화 완전() 되었음을 나타냄, 3번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라

    빨강;관통()을 나타냄

    안개처럼

    건강은 생각에 의해 지배된다.

    모든 질병들이 우리의 생각에서 비롯되고 있다. 우리의 생각을 형성하고 있는 에너지는 우리 육체 안에 있는 모든 세포를 찾아낸다.

    마음이 하나의 생각을 형성하게 되면 에너지의 극성은 우리의 육체들을 따라 흘러 세포들 안에 머물게 된다.

    우리의 생각들에 의한 부정적 에너지의 지속적인 축적은 세포의 퇴화를 초래하여 궁극적으로는 질병으로 이끌게 된다.

    중용적이고 균형잡힌 상태의 생각을 하는 법을 배워라.

    지구상에서 발견되고 있는 모든 질병은 비논리적인 사고에서 비롯된 것이다.

    우리 생각은 우리 육체를 둘러싸고 있는 오오라 속에 투사된 에너지를 창조한다.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수명을 연장시킬수 있는 것은 당신이 영적으로 우주와 유대를 맺고 있는 동안이다.

     

    풍경 57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